드림메이커스

미션 및 비전

모두가 꿈을 만들어가고,
꿈을 이루는 사회를 꿈꿉니다.

드림메이커스는, 4차산업혁명에 발맞추어 성장하는 미래 인재 육성을 위해 설립된 비영리단체입니다. 특히 어려운 환경속에서도 아동, 청소년이 꿈과 희망을 잃지 않고, 밝은 미래와 아름다운 세상을 꿈꾸며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또한 미래세대의 잠재력을 발굴하고 양질의 교육을 지원하여 건강한 대한민국의 구성원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돕는 교육복지의 가치를 지향합니다.

  • 드림메이커스는 교육의 불균형에서 벗어날 수 있도록 아이들을 돕습니다.
    어려운 환경 속에서 자라고 있는 아동·청소년에게 고가의 교육비로 경험하기 어려운 4차산업기술을 체험하고 즐기며, 자신의 가능성을 발견하고 미래를 설계할 수 있도록 하여 스스로 자라는 참다운 자립을 지원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 폭넓은 직업군과 급변하는 사회를 경험하여 미래를 바라보는 선견지명(先見之明)의 지혜를 깨우치는 참 교육의 가치를 실현합니다.
    교과서에서 접하기 어려운 다양한 과정(웹툰, 드론, 3D모델링, SW/코딩과정)을 통해 4차산업기술을 체험하고 학습하여, 아동·청소년이 직접 경험한 내용을 바탕으로 미래를 바라보는 시각을 넓히고 자신의 미래를 직접 설계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 아이들과 함께 고민하고, 아이들과 함께 성장합니다.
    현재 운영중인 모든 체험 교육과정과 전문 교육과정은 모두 기존 수료자의 만족도 조사를 통해 교육과정을 변경 및 확장하였습니다.
    교육의 중심에서 벗어나지 않으면서 아이들 입장에서 그들이 경험하고 배우기 원하는 과정을 지원하기 위해 아이들에게 묻고 아이들에게서 답을 얻고 있습니다.